본문 바로가기
기타

[맛집추천] 지강낙곱새 마포점 | 공덕역 맛집

by 얼그레이_티 2023. 4. 5.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오늘은

낙곱새 맛집을 추천드려요

공덕역 주변에 있는 지강낙곱새입니다

 

먹자골목 입구 쪽에 있는

파리바게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

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돼요

주차는 고려아카데미텔 2 주차 시

30분 영수증 처리 가능해요

 

새로 생긴지 얼만 안되어서

확실히 인테리어가 깔끔하고

주문도 편리해요

태블릿으로 메뉴 선택하시고

인분이랑 맵기 선택 등등 하시면

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

 

 

<영업시간>

11:00 AM - 10:00 PM

매주 일요일 정기휴무

 

 

<위치>

 

 

<후기>

밑반찬

먼저 밑반찬이 나오는데요

밑반찬은 콩나물, 김치, 마카로니, 어묵볶음입니다

평균이상의 꽤나 괜찮은 구성이었습니다

김치는 역시 국산이라고 하네요

 

차돌낙곱새

메인 메뉴 차돌낙곱새입니다

일 인분에 19000원인데요

낙지랑 곱창 등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더라고요

가성비는 꽤나 괜찮았다고 생각하네요

맵기는 1단계 2단계가 있었는데요

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2단계로 골랐습니다

1단계는 신라면 정도이고

2단계는 틈새라면 정도라고 하네요

건강한 매콤함이라 그런지

물리지 않고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ㅎㅎ

 

비빔밥

밥... 당연히 비벼야죠.....?

 밥에 김가루 뿌려주고 콩나물에

슥슥 비벼주면 그냥 죽음입니다

말 안 해도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

밥은 일반 공깃밥하고 현미밥 있는데

비빌 거라 저는 공깃밥으로 했네요

 

<총점>

맛 : 4.8 / 5

위생 : 5 / 5

분위기 : 4.5 / 5

친절함 : 5 / 5

가성비 : 4.7 / 5

 

 

감사합니다!

 

728x90

댓글